본문 바로가기

패션

명품 버킷 백 인기 순위 BEST 5

양동이를 닮았다 하여 이름 붙여진 버킷 백! 버킷 백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적인 탓에 많은 여성들의 잇백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버킷 백 디자인은 명품 브랜드마다 하나씩은 다 있는데요, 과연 그중 어떤 브랜드의 버킷 백이 가장 예쁠까요?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프라다 패브릭 버킷 백

프라다는 버킷 백 열풍을 일으킨 첫 번째 주자입니다. 프라다 버킷 백은 폴리아미드 즉,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실용적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탈부착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과 탑 핸들이 함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착용하기 아주 편합니다. 여닫는 방식은 드로 스트링으로 복주머니를 여미는듯한 형식인데요, 이는 버킷 백의 큰 특징입니다. 프라다 버킷 백은 지퍼로 여닫을 수 있는 포켓이 하나 더 있어 작은 소품을 넣기에 아주 좋습니다. 

 프라다 버킷 백은 나일론 원단이 아닌 가죽 재질로 만들어진 제품도 있는데요, 아무래도 패브릭 버킷 백보다는 무게가 조금 더 나가지만, 내구성이 향상되어 마찬가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프라다는 버킷 백의 인기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디자인의 버킷 백 제품을 선보였는데요, 프라다의 버킷 백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한 번 더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가격은 프라다 패브릭 버킷 백 약 120만 원대, 프라다 가죽 버킷 백 약 160만 원대입니다.


두 번째, 구찌 오피디아 GG 버킷 백

구찌의 다양한 버킷 백 중 가장 사랑받는 버킷 백은 오피디아 버킷 백입니다. 구찌 오피디아 버킷 백은 구찌의 수프림 로고 패턴의 캔버스 소재로, 가죽 소재보다 가볍고, 미세한 스크래치에 강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가방 아래와 밑 부분에 브라운 가죽 트리밍으로 내구성을 강화하였습니다. 조절식 숄더 스트랩과 드로스트링으로 당겨 잠그는 형식은 프라다 버킷 백과 마찬가지입니다. 내부에는 포켓이 있어 영수증, 주차권, 현금 등 을 넣기 좋습니다. 스웨이드 마감 처리 방식의 마이크로파이버 안감은 보다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오염에 약하다는 것이 단점이겠습니다.

 구찌 오피디아 버킷 백 하단의 그린과 레드 색상의 시그니처 웹 디테일은 구찌 오피디아 라인의 시그니처 중 하나죠. 구찌 오피디아 버킷 백은 포멀한 재킷에도, 캐주얼한 청바지에도 매치가 가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약 150만 원대입니다.


세 번째, 펜디 몬트레조 버킷 백

펜디 몬트레조 버킷 백은 펜디를 대표하는 브라운 색상의 송아지 가죽 소재입니다. 길이 조절과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마찬가지로 드로스트링으로 여미는 형식입니다. 내부의 슬립 포켓이 있어 영수증과 현금 등을 보관하기에 좋습니다.

펜디 버킷 백은 청바지와 니트의 캐주얼한 룩에도, 셔츠와 슬랙스 팬츠의 포멀한 룩에도 잘 어울려 해외의 많은 모델,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약 220만 원대입니다.


네 번째, 마르지엘라 넘버 로고 패치 버킷 백

메종 마르지엘라는 로고 플레이를 하지 않는 브랜드로 유명한데요, 로고 대신 모슬린 소재의 넘버 라벨을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로 사용합니다. 마르지엘라 버킷 백은 가죽으로 된 탑 핸들과 함께 탈부착 가능 한 체인 숄더 스트랩이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또한 가방 밑바닥에는 징이 박혀있어 바닥에 놓았을 때 더러워지거나 스크래치가 날 걱정은 줄어들겠네요. 드로스트링으로 당겨 잠그는 형식은 여느 버킷 백과 동일합니다. 마르지엘라 버킷 백의 소재는 송아지 가죽으로 유연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마르지엘라 버킷 백은 블랙 화이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으로도 출시가 되었는데요, 컬러 선택의 폭이 넓어져 자신이 좋아하는 컬러를 고를 수 있지만, 어떤 컬러를 고를지 고민스러운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이겠네요. 가격은 약 150만 원 대입니다.


다섯 번째, 발렌티노 가라바니 락스터드 버킷 백

발렌티노 버킷 백은 브랜드 특유의 스터드 장식이 화려하게 박혀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던 락스터드 패턴이 버킷 백 디자인으로도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스터드 장식 때문에 강해 보이는 이미지와 달리, 부드러운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드로스트링으로 당겨 잠그는 형식은 여느 버킷 백과 동일합니다. 

 발렌티노 버킷 백은 넓게 디자인된 탑 핸들과 함께 탈부착 가능 한 체인 숄더 스트랩이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블랙뿐 아니라 레드와 핑크 컬러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약 200만 원대입니다.

이상 명품 버킷 백 BEST 5를 살펴 보았습니다. 어느 브랜드의 버킷 백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이미지 출처 : PRADA, GUCCI, FENDI, MAISON MARGIELA, VALENTINO, Farfrch, Net-a-por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