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

그녀의 사생활 1화 박민영 운동화 목걸이 가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푹 빠져있는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의

운동화 목걸이 가방 정보 알아볼께요!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씨가

핑크수트와 착용한 드롭 목걸이!

끝에 진주 포인트가

우아함을 더해주는듯해요!

이 진주 드롭 목걸이는

블랙뮤즈 제품이예요!

함께 매치한 핑크색 슈트는 

삼성물산의 토이킷 제품!

박민영씨는 트레이닝복만 입어도

어쩜 이리 이쁠까요!?

트레이닝복과 함께 매치한 이 운동화!

못생겼지만 예쁜 어글리슈즈인데요,

바로 타미 힐피거의 제품입니다!

남색과 빨강색의 조화라

벌써 눈치 채신분들도 계신가요?ㅎㅎㅎ

박민영씨가 흰 수트와 함께 포인트로 매치한

주황빛 도는 브라운색감의 저 가방!

바로 발렉스트라 이지데백인데요,

깔끔한 사다리꼴의 쉐입이

고급스럽고 이쁘죠?

그녀의 사생활에서 박민영씨는 

다양한 색감의 발렉스트라 이지데백을 

들고 나와주셨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 색감이 가장 맘에 드네요^^

이상 그녀의 사생활 1회

박민영 패션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이미지출처 - tvN 그녀의 사생활, 블랙뮤즈, 타미힐피거, 발렉스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