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일본 드럭스토어 돈키호테 쇼핑템 니노큐아 솔직후기

여름이 다가오면서 

바디케어에 관심이 쏠리는데요, 

그래서 제가 오사카여행을 갔다가, 

일본 드럭스토어 돈키호테에서 

제 돈 주고 구매한 쇼핑템을 

리뷰 해보려고 해요.! 

첫번째 리뷰템은 니노큐아 크림.!

 

 

여름이 다가오는 이 시점에 

오돌토돌 닭살피부가 

걱정 되시는 분 많으시죠.?


저는 특히나 팔뚝에 닭살처럼 

오돌토돌 올라와있어 민소매로 된 옷은 

멀리하게 되는데요, 

이번에 일본에서 구매해 온 

니노큐아 크림은 이러한 닭살을 

없애주는 크림이라고 합니다.

 

 

사실 우리가 닭살 피부라고 부르는 것은 

정확히 말하면 모공각화증이라는 

피부질병이라고 해요


제가 구매한 니노큐아 크림은 

일본의 고바야시 제약에서 만든 제품인데요, 

모공각화증이 피부질병으로 

분류되는 만큼 일반 화장품이 아닌 

제약회사에서 만든 크림을 발라주면 

더욱 효과가 좋을까 싶어 사왔어요.

 

 

제가 닭살피부에 대한 스트레스가 

크다보니 피부에 대해 

공부를 하게 되었는데요, 

공각화증의 가장 큰 원인은 

질이 탈락되지 못하고 

모공에 쌓여 모공입구를 막아 

피부표면이 오돌토돌하게 

올라오게 되는 것이라 합니다.


이러한 모공각화증은 건조한 환경일수록 

더욱 악화되기 쉽다고 하네요.

니노큐아 크림은 모공 속에 막혀있는 

각질을 녹여서 분해해준다고 하니, 

닭살완화에 대한 기대를 

요 녀석에게 걸어볼 만 한가요.?^^

 

피부의 각화주기는 약 28일 정도이니, 

최소 한 달 정도는 꾸준히 발라보고 

경과를 지켜봐야 할듯할 듯.!

 

닭살은 봄, 가을과 같이 건조한 계절에 

더욱 심화된다고 하니 여름이 오기 전에 

꾸준히 관리해서 매끈한 피부로 

예쁜 옷들 입고 싶네요.!

 

모공각화증은 착색없이 오톨토돌 

돌기처럼 올라오는 돌기형과 

오돌토돌하면서 붉게 착색된 경우인 착색형, 

또는 돌기형과 착색형을 동반해 

염증까지 나타나는 경우인 염증형까지 

이렇게 세가지 유형이 있다고 해요!

 

모공 각화증은 유전적으로 타고난 분도 있지만 

치료와 관리를 통해 얼마든지 

완화시킬 수 있다고 하니 저도 꾸준히 관리하면 

매끈한 피부를 가질 수 있겠죠?

  

자 이제 본격적으로  제가 

오사카 도톤보리의 돈키호테에서 구매해 온 

니노큐아 크림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니노큐아 크림의 포장상태입니다. 

이렇게 작은 종이곽에 들어있는데요, 

일본어로 적혀있어 해석이 불가지만 

많은 블로거분들의 리뷰사진을 보고 

직감적으로 찾아내어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ㅎ

 

 

 

상자는 뜯기 쉽게 되어있어요. 

안에 든 제품을 꺼내보면 이렇게 

납작한 원통형의 플라스틱통이 나오네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예요. 


제 손과 비교하시면 어느정도 

크기인지 짐작가시나요?

 

 

 

용량은 30g이네요. 


른 분들의 리뷰를 보니 

한달정도 사용가능한 양이라고 하시는데, 

아무래도 용량이 그리 많지 않아서 

푹푹 떠서 쓰기는 어렵겠네요.

 

 

 

핑크색의 뚜껑을 돌려 열어보면 

새하얀 우유빛 크림이 나와요. 


손가락을 찍어보면 요정도 제형이네요. 

그리 묽지 않아서 흘러내리지는 않아요.

 

 

 

손으로 만져보았을때는 수분감이 가득해 

부드러운 크림의 느낌이였지만, 

실제로 닭살피부에 발라보니 

마치 연고를 바르는듯한 느낌이예요. 


발림성이 그리 좋은편은 아니니 

손으로 부지런히 펴발라주어야해요.

 

바를때와 달리 바른 후 건조가 되면 

무광코팅? 느낌으로 꾸덕하게 변하는데 

이때 손으로 만지면 크림이 때처럼 밀려나게 되니 

른 후 최대한 건들이지 않는 것이 좋아요.

 

 

모공각화증을 완화할 수 있는 

활습관법을 한번 찾아보았는데요.

 

먼저 스키니진처럼 꽉 조이는 옷은 

피부에 자극을 주어 닭살피부의 염증을 

유발 할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아요.

 

두번째로는 피부가 건조해지지않도록 물이나 야채, 

과일 등 수분이 많이 함유된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고 실내 습도를 

알맞게 조절해주는 것이 좋아요.

 

세번째로 오돌토돌하게 올라와있는 

모공각화증의 돌기부위를 스크럽하거나 

손톱으로 긁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이렇게 사소한 생활습관이지만 

모공각화증 완화를 위해 신경써야겠죠.?

 

이상 닭살피부에 좋은 

제 돈 주고 직접사온 니노큐아 크림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