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

이태원 클라쓰 8화 박서준 맨투맨

안녕하세요 패션뷰티 에디터 퓨린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화제라 주말동안 방콕! 하셨나요~?
저는 덕분에 주말동안 집에서 드라마와 영화 몰아보기를 했어요! 오늘은 제가 주말동안 본방사수 했던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맨투맨 어디제품인지 알아보았어요!

 이태원 클라쓰 8화에서 박서준씨가 착용한 맨투맨은 이미스 제품이예요! 왼쪽 가슴에 이미스 로고가 깔끔하게 자리하고있어 남녀 가리지 않고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맨투맨 제품이죠.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서준 씨는 짙은 회색을 착용하셨네요! 가격은 약 7만원대입니다.

이미스 맨투맨은 이미 많은 연예인 분들과 셀럽분들이 착용해 많이 보았던 브랜드인데요, 일상속에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봄, 이미스 맨투맨 하나 장만해보는건 어떠세요?

(이미지 출처 - JTBC 이태원 클라쓰 / 이미스 / 조우리, 고소현, 강병현 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