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

사랑의 불시착 종방연 현빈 손예진 커플룩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의 모처에서 사랑의 불시착 종방연이 열렸습니다. 종방연에 참석한 출연진들을 한자리에 볼 수 있었는데요, 특히 이날 현빈 씨와 손예진 씨가 함께 카멜 색상의 롱 코트를 착용해 둘리커플의 커플룩이라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사랑의 불시착 종방연에서 손예진 씨가 착용한 코트는 마쥬(Maje) 제품입니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어깨부터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스트레이트한 핏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롱 코트입니다.  소재와 캐시미어 소재가 혼방되어 터치감이 아주 부드럽습니다. 뒷면 중앙 밑단에 트임을 더하여 착용감 또한 좋은 제품입니다허리 높이 양쪽에 주머니가 있어 실용적이죠? 가격은 약 100만 원대입니다.

손예진 씨가 카멜 코트에 골드 메탈 장식의 블랙 레더 벨트를 매치해 허리라인을 강조해주었는데요, 벨트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셀린느 제품으로 가격은 약 90만 원 대입니다.

 사랑의 불시착 종방연에서 현빈 씨가 착용한 코트는 펜디(Fendi) 제품입니다. 어깨부터 딱 떨어지는 스트레이트 핏에 와일드한 라펠로 남성적인 느낌을 더한 제품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벨티드 포인트를 줘, 멋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죠. 칼라에 퍼 장식은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약 800만 원 대입니다.

사랑의 불시착은 종방을 맞이해 아쉽지만, 손예진 씨와 현빈 씨의 차기작도 기대할게요!

(이미지 출처 - Maje, Celine, Fen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