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더블유 드레스룸 핸드크림 내돈내산 사용후기

올리브영 세일 소식에 방문하였다가, 한 차례 품절대란이였던 인기템인 더블유 드레스룸 핸드크림을 구매하였어요!

더블유 드레스룸 핸드크림 5가지 향 중 가장 인기 많은 97번 에이프릴 코튼과 98번 시크릿 머스크 향으로 골랐어요!

더블유 드레스룸 핸드크림 시크릿 마스크와 에이프릴 코튼을 비교해보면 마데카 소사이드, 세라마이드, 쉐어버터 등 함유되는 성분은 비슷한데요!
시크릿 머스크향은 과일나무 추출물이, 에이프릴 코튼은 꿀 추출물이 함유되었다는 것이 차이점이네요!

매장에서 직접 향을 맡아보니, 세일기간에 왜 가장 먼저 품절되었는지 알 수 있었어요!
시크릿 머스크는 한마디로 수박향 느낌? 달달하면서도 시원해요!
에이프릴 코튼은 은은한 꽃향기가 나요 바닐라향 같기도 하고요!

더블유 드레스룸은 원래 드레스 퍼퓸으로 유명하죠!
저는 몇 년 전부터 더블유 드레스룸 드레스 퍼퓸을 사용해왔는데요, 향수는 부담스럽고 페브리즈는 싫을 때 자주 손이 가더라구요!
더블유 드레스룸 섬유향수와 핸드크림의 향이 같아요~ (몇년째 한결같은 향기 취향..!)

크기도 적당하고 제품 디자인도 예뻐서 휴대하며 수시로 바르기 참 좋죠?

더블유 드레스룸 핸드크림은 입구가 적당히 넓어 적정량을 짜기 좋은 듯 해요!
뚜껑을 돌려서 여는 점은 아쉬워요ㅠㅠ 자칫 뚜껑을 잃어버릴 확률이 up!

제형은 많이 묽지않고 되직한 느낌이예요! 흘러내리지 않아 편하지만, 손에 발랐을때 뭉칠 수 있어 꼼꼼히 발라줘야해요!
손에 발라보았을때 끈적거리지 않고 보송해서 참 좋았어요! 보습력과 발림성은 나쁘지않다는 점~
무엇보다 드레스룸 핸드크림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향기 때문이죠~ 계속 손 잡고 싶어지는 사랑스러운 향이랍니다! 올리브영 세일할때 얼른 득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