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

어비스 1화 박보영 원피스 자켓 블라우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 월화 드라마

어비스 박보영 원피스 자켓 블라우스

알아볼께요!

 

어비스는 영혼소생구슬 어비스를 이용해

생전과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판타지 드라마예요!

어비스 티저 포스터에서

박보영씨가 입은 자켓은

토이킷 제품이예요!

 

벨트와 함께 착용해

허리선을 강조할 수 있네요!

같은 컬러인 팬츠도 있어요!

셋트로 입으면 이쁘겠죠?

토이킷

토이킷 자켓 안에 입은

박보영 블라우스는

밀로그램 제품이예요~

밀로그램

리본 타이가 우아함을 더해주죠?

 

 

또 다른 어비스 포스터에 입고나온

박보영 원피스는 

잇미샤 제품이예요!

 

노란 레이스 원피스가

박보영씨와 아주 찰떡이죠?

잇미샤

어비스 포스터 뿐만 아니라

드라마 속에서도 

잇미샤 원피스를 착용했는데요,

어비스 1화

비오는날 안효섭씨과 함께

우산을 쓰는 장면에서 입고나온

화이트 원피스 또한 

잇미샤 제품입니다!

 

박보영씨 피부가 뽀얘서

화이트 원피스도 참 잘어울리네요~

 

키차이 괜히 설렌다..ㅎㅎ

안효광씨와서 케미도 기대돼요!

잇미샤

어비스 1화에서 

박보영씨가 공항패션으로

착용했던 트렌치코트는

라인 제품이예요!

베이직한 라인의 

트렌치 코트가 깔끔하네요!

라인의 박보영 트렌치코트는 

라이트한 베이지와

조금 더 어두운 옐로 베이지,

그리고 네이비 색으로

총 3가지 색이 있네요!

 

이상 어비스 1화 박보영 원피스

자켓 블라우스 알아보았습니다!

어비스 본방사수 하실꺼죠?^^

(이미지 출처-TvN 어비스, 토이킷, 밀로그램, 잇미샤, 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