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

스카이캐슬 마지막회 패션 윤세아 염정아 블라우스 자켓

안녕하세요! 패션뷰티블로거 퓨린입니다~

저번주 한참 핫하던 스카이캐슬이 종영을 맞이했어요~

흥미진진했던 스토리로 주말 저녁을 기다렸는데

벌써 마지막회라니 아쉽네요 ㅠㅠ


스카이캐슬 결말은 다소 아쉬웠으나

패션은 끝까지 이뻤죠?

오늘은 스카이캐슬 마지막회 

염정아 윤세아 패션에 대해 알아볼께요~

스카이캐슬 마지막회 중 노승혜는

쌍둥이 형제인 기준이와 서준이에게

남편인 차민혁 교수가 들여온 거대 피라미드를 

함께 버리자고 제안하였는데요,

이 장면에서 착용하신 이 블라우스!


스카이;캐슬 윤세아씨가 착용한 

이 핑크핑크한 러블리 블라우스는

바로 로맨틱 캐주얼 감성의 브랜드

라인(LINE)의 제품이예요!


윤세아씨가 입은 

라인의 주름카라 리본 블라우스는

주름 프릴 디테일이 포인트인데요,

여성스럽게 코디할때 입으면 참 좋을 블라우스네요!

결혼식 하객룩이나, 데이트룩으로 참 좋겠죠?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도 딱!! *0*

윤세아씨는 리본 없이 착용을 하였는데요,

리본은 탈부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 좋죠?

​그날 기분에 따라, 착장에 따라 

다르게 입을 수 있겠네요!




예서가 한서진에게

자기주도학습을 하겠노라

얘기하는 장면인데요,


이 장면에서 염정아씨가 착용하신 

이 화이트 블라우스!



블랙 라인의 플라워 패턴의 이 블라우스는

지고트 (JIGOTT) 제품이예요! 

염정아씨가 착용하셔서 그런지

실키 스카프 플라워 블라우스가

전혀 아줌마스럽지않고 

은은하니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스카이 캐슬 마지막회에서

예서 할머니와 예서 엄마가

스시집에서 함께 식사를 하며

대화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이 장면에서 한서진역의 

염정아씨가 착용한 트위드 자켓은

온앤온 (ON&ON) 제품이예요!


연한 핑크색의 직조가

참 고급스럽죠?

버튼이 포인트가 되어 

심심하지 않네요~




스카이캐슬 염정아씨가

트위드 자켓과 함께

착용한 리본 블라우스 또한

온앤온 (ON&ON) 제품입니다!


스카이 캐슬의 엄마들은

주로 리본 블라우스를

자주 착용하는듯 해요!

그만큼 여성스러움과 우아함의 상징이겠죠?


염정아씨가 착용한

온앤온 리본블라우스는

어깨와 소매의 셔링 디테일로

더욱 우아해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이상 스카이 캐슬 마지막회 

염정아, 윤세아 패션에 대해 알아봤어요!


얼른 스카이캐슬만큼 

재밌는 드라마가 나왔으면 좋겠네요..ㅠㅠ



(이미지 출처 : JTBC, LINE, JIGOTT, ON&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