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

뷰티인사이드 1화 서현진 원피스 귀걸이 반지 선글라스 신발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안녕하세요 퓨린입니다!
어제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첫 방송이 전파를 탓죠!

한 달 중 일주일은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아주 특별한 사랑을 그린 드라마예요!


​영화 뷰티인사이드를 보셨다면 

전체적인 맥락은 아실텐데요, 
드라마는 영화와 조금 다른 내용이라고 하네요^^

뷰티인사이드 1회의 한세계 역을 맏은 서현진의 패션이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어떤 아이템들인지 살펴볼께요!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귀걸이는
밀튼아티카 제품으로 품번은 ATJ-BE12683WS 입니다!
깔끔하게 드롭되어 반짝이는 것이 이쁘죠?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빨간 원피스는
모조에스핀 제품으로 품번은 J182MSE071 입니다!
오프숄더와 프릴로 사랑스러움을 연출하기 좋죠!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선글라스는
제이에스티나 레드 진저 제품이라고 하네요!
박민영씨도 착용해 화제가 되었어요~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귀걸이는
제이에스티나 제품으로,
품번은 JJJBE08AF194R4000 입니다!
깔끔한 링이 고급스러워보이죠?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반지는
제이에스티나 제품으로,
품번은 JJMBR08AF180R4120 입니다!
더블로 연결된 링이 단아한 매력을 연출하기 좋네요!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슬립온은
슈콤마보니 주빌레 제품이라고 해요!
벨벳소재에 리본이 장식으로 귀여움을 더했죠?

이상 뷰티인사이드 1회 속
서현진 패션 아이템 알아보았어요!
오늘도 방송될 2화도 기대되는데요,
모두들 본방사수 하세요~~^^

(이미지 출처 - JTBC, 밀튼아티카, 제이에스티나, 슈콤마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