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누구?

JTBC의 새로운 금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20 01 31일 첫방송으로 전파를 탔습니다. 금토 오후 10 50분에 방영되는 이태원 클라쓰는 배우 박서준, 김다미 주연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요식업계 대기업 회장과 그의 아들로 인해 아버지의 죽음을 겪은 주인공이 이태원에 요식업 가게를 차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요, 청춘남녀들이 성장하는 이야기로 불합리한 세상 속,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 한 이태원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를 담았습니다.

이태원 클라쓰는 다음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로, 다음 웹툰 연재때부터 호평과 인기를 누렸습니다. 2017년 연재를 시작해 누적 조회수 2억뷰를 돌파, 다음 웹툰 역대 유료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하니 대단하죠? 기존 웹툰의 스토리나 연출력이 뛰어나, 드라마로 제작된 이태원 클라쓰도 기대해볼만 합니다.

이미지 출처 : JTBC 이태원 클라쓰

이태원 클라쓰의 남자 주인공인 박서준씨의 상대 배우 김다미씨가 화제인데요, 배우 김다미씨는 영화 마녀로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신예배우입니다. 김다미씨의 나이는 1995 4 9일 생으로 현재 만24세라고 하네요. 그녀는 2017년 독립영화를 통해 데뷔를 한 후, 이태원 클라스로 드라마에 첫도전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왜 이태원 클라쓰를 자신의 드라마 데뷔작으로 골랐을까요? 김다미씨는 제작발표회에서 "웹툰으로 '이태원 클라스'를 먼저 보게 됐는데, 보자마자 3시간 만에 금방 읽었다. 그만큼 재미있고 흥미로웠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조이서라는 캐릭터도 전에 보지 못한 캐릭터라고 느껴져서 연기를 하면 재밌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라면서, "물론 어려움도 많이 있을 것 같단 생각도 했다. 감독님이 나만의 조이서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고 제안해주셔서 도전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배우 김다미씨는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에 입학하여 교내 연극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했으며, 광고 엑스트라로도 출연을 해왔다고합니다. 작은 얼굴과 귀여운 이미지를 자랑하는 김다미씨는 무쌍의 눈이 매력적인데요, 본명이 김다미로 순우리말로 모든것이 잘 되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이 외에도 권나라, 유재명, 김동희, 안보현, 김혜은 등 비교적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는데요, 그 덕분에 오히려 신선한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