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골프웨어 브랜드 순위 탑 5

타이틀 리스트
타이틀 리스트는 1935년부터 시작해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골프웨어 브랜드입니다. 역사가 긴 만큼 미국의 골프웨어를 대표하는 브랜드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골프웨어뿐만 아니라 골프 가방, 골프공 등 다양한 용품들 또한 최상급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타이틀 리스트 골프웨어는 유행을 타지도 않아 오래 입기 좋습니다. 튀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평상복으로 입기도 좋죠! 가격대가 조금 높다는 것이 아쉽네요.

캘러웨이
캘러웨이는 1983년 론칭된 골프웨어 브랜드입니다. 타이틀 리스트처럼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지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가 좋아 많은 골퍼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봄 시즌을 맞이해 파스텔 계열의 산뜻한 디자인이 많이 보입니다.

까스텔 바작
까스텔 바작은 본래 프랑스 브랜드였습니다. 하지만 2016 패션그룹형지에서 까스텔 바작을 인수해 현재 까스텔 바작은 패션스룹형지의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최근엔 중국 패션 유통 기업과 협약을 맺는 등 중국 진출을 위해 다각화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국 진출에 성공한다면 더욱 높아진 인지도로 활발한 행보를 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루이까스텔
루이까스텔은 2007년 론칭된 브랜드입니다. 흔히 다리 짧은 강아지 닥스훈트 로고만 보아도 알 수 있는 브랜드죠전국의 여러 지역에 있는 루이까스텔 매장으로 접근성이 쉬워 쇼핑하기도 쉽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국내의 40대 이상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브랜드입니다.

와이드 앵글
와이드 앵글은 2014년에 론칭한 국내 브랜드입니다. 와이드 앵글 하면 떠오르는 것은 대표 모델인 배우 다니엘 헤니와 김사랑 씨죠? 왠지 나도 와이드 앵글을 입으면 다니엘 헤니처럼, 김사랑 씨처럼 잘 어울릴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전국의 각 지역마다 와이드 앵글 매장이 분포해 있어 쇼핑하기도 쉽습니다. 디자인이 예쁘고 가성비 또한 좋아 20~40대의 골퍼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입니다.